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 [ 교환&반품 ] 교환/반품을 위해 보낸 상품이 다시 돌아왔어요.



    A. 교환/반품을 위해 보내신 상품이 저희 교환/반품 가능 기준을 벗어난 상품일 경우 고객님께 착불로 다시 반송을 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기준은 [교환/반품이 안 되는 경우가 있나요?] 을 참조해주세요.

  • [ 교환&반품 ] 불량상품인데 왜 배송비를 내야하나요



    A. 불량상품의 경우 동일제품/동일옵션에 한하여 무료로 교환을 해드립니다.

       그 외의 요청사항(옵션변경, 상품변경)은 고객님의 일부변심에 의한 변경 또는 사이즈 변경 등에 해당하여 반품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교환&반품 ] 불량 or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 교환해주세요.



    A. 불량상품이나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셨다면 먼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1599-3074)로 문의주시거나 게시판으로 불량인 부분의 사진 또는 잘못 도착한 상품의 사진을 찍어 교환 요청을 하시면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답변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B.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 정상제품으로 교환 시 왕복택배비는 모두 와니와니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을 착용하시고 외출을 하신 뒤 불량임을 발견한 경우 상품의 교환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착용흔적으로 인해 거래처에서 불량교환을 받아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품을 개봉하신 뒤 꼼꼼히 불량인 부분이 있는지 체크하시고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상품을 대한통운이 아닌 타사 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A.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우체국을 제외한 다른 택배사를 통한 교환/반품도 가능합니다.

       다만 와니와니는 CJ대한통운과 배송계약이 되어 있는 관계로 타택배로 보내실 경우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 CJ대한통운 택배는 계약택배비로 적용되지만, 타택배의 경우 2500원 이상의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따라서 타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교환/반품을 보내실 경우 저희가 착불택배비 금액을 지불한만큼 고객님께서 저희 쪽으로 입금해주시거나,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임의로 차감됩 니다.

  • [ 배송관련 ] 아직 배송전인데 취소해주세요.



    A. 배송작업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요청하시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오후 1시 전까지 고객센터(☎1599-3074)나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세요.

       1시가 넘어서 하신 요청은 시간/업무량 등의 상황에 따라 처리가 지연되어 발송되는 경우가 잦습니다.


  • [ 배송관련 ] 아직 배송전인데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배송 받으실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오전 1시 전까지 변경을 원하시는 주소를 함께 기재하여

       저희 상담센터(☎1599-3074)나 게시판으로 요청을 해주세요.

  • [ 배송관련 ] 아직 배송전인데 사이즈/색상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상품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오후 1시 전까지 저희 고객센터(☎1599-3074)나 게시판으로 배송 전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 요청을 하실 경우 옵션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이름과 사이즈/색상을 기재해 주십시오.


    ※ 정확한 상품명과 사이즈/색상 기재 없이 “배송 전 변경해주세요”와 같은 요청은 다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야 해서 변경처리에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B. 주문상태가 배송 전인 경우에도 오후 3시 이후로는 배송작업이 시작되어 고객님의 상품이 이미 포장되어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을 원하셔도 이미 발송작업이 이루어져 주문변경이 불가하며, 출고 된 후 변경이 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일반 상품의 단순 변심 교환/반품으로 간주되오니 유의해주세요.(교환/반품비 발생)


    ※ 배송전 변경의 경우 변경상품의 재고확보 때문에 배송일정에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입고지연 표시가 없는 상품은 당일배송이 가능한가요?



    *입고지연 표시는 상품 입고가 오늘로부터 4-5일 이상 지난 뒤 입고가 되는 것이 확인 된 상품에 한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표시됩니다.

     다시 말해 입고지연 표시가 없는 상품이 당일배송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입고지연 표시가 없는 상품들은 기본배송일 2~6일이 소요됩니다. 물론 재고가 있을 경우는 당일 배송됩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A. 품절상태의 상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이 주문하신 시점에 거래처로 주문이 들어가기 때문에 주문 후에 품절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 상담원이 유선안내 또는 문자안내를 하게 됩니다.

    B. 품절상품의 경우 와니와니에서는 저희쪽에서 먼저 주문을 취소하고 자동적으로 환불을 하는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합니다.
       그 이유는 고객님께서 품절연락을 받으시고 다른 옵션의 상품이나 다른 상품으로 상품교환을 원하셔서 게시판이나 콜센터를 통해서 상담을 하시고
      저희가 처리하는 것 보다, 먼저 취소 및 환불을 해 드리고 새롭게 주문을 하시는 것이 더 빠른 처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왔어요.(허위클레임)


    * 최근 상품이 누락되지 않았는데 허위로 상품을 받지 못했다며 다시 보내달라고 하시는 고객님들이 종종 계십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와니와니에서는 배송작업에서 고객님의 상품이 택배봉투나 박스에 잘 들어가는지 CCTV로 모두 녹화하고 있습니다.
     허위클레임은 법적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 [ 배송관련 ] CCTV 녹화중











    고객님의 제품 검수 및 포장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녹화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의 특정상 발생할 수 있는 문제(상품 누락 및 오배송, 불량상품 배송 등)와 관련하여,고객님과의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 CCTV 녹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철저한 검수과정을 통해 배송문제에 대해 최대한 불편을 해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적립금&기타 ] 신규회원 적립금은 2500원 입니다.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500원이 지급됩니다.

    회원가입 후 구매시, 구매적립금 1%를 바로 적립해드립니다


    이부분은 비회원일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_





  • [ 주문&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건 부분취소 불가능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환불접수일 당일 취소처리 되시며

    취소접수 후 금융사 영업일 기준 접수일 익일에 환불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처리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부분반품의 경우에는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여신전문금융업법에 의거하여 환불은 해당결제방식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현금또는 예치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사용 (3.000원 부터가능) 안내입니다.






    (적립금)

    *와니와니 제공하는 회원가입포인트,상품포인트, 핏팅후기,

     제공된 포인트(적립금)은,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후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단, 마지막 거래후 이용이 없는, 1년이 지난 회원축하금과 포인트(적립금)은

     자동 사라지게되니 이용에 참고하셔서, 꾸준한 이용과 빠른사용 부탁드립니다^^

    [고지]2015년08월18일부터 휴먼고객 즉 로그인을 1년동안 안한고객에대한 개인정보 삭제의무有 시행됩니다!

     

    (예치금)

    *고객님의 반품후 예치(적립)요청하신 금액은  예치금 내역에서 확인후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결재가 이루어진 현금, 반품하신금액,과입금된금액,추가결재된 배송비,등도

    즉시 사용가능한 예치금으로 쌓여집니다.



    단!! 이용후 5년간 이용내역이 없고,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님들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연락(문자안내)!

     메일 연락후 개인정보 보유기간(5년)에 따라 탈퇴(삭제)되며, 이때 예치금은 자동 소멸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길바랍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종료 시점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 취소문의 ] 휴대폰 결제 관련 취소 안내






    저희 와니와니을 사랑해주는 고객님들 감사드립니다
    고객이 와니와니로 결제취소요청 - 와니와니에서 모빌리언스를 결제취소 요청 - 결제취소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해 주신 당월에만 취소처리가 가능하세요
    휴대폰 결제의 특성상 모든 쇼핑몰이 동일한 부분이랍니다


    일일 (결제일로부터 5일 후) : 3.9% → 4.05%


    휴대폰결제는 취소 1~2일이 소요됩니다.
    결제확인 취소에 대한 안내는 고객님의 이동통신사 또는 KG모빌리언스 (1600-1705)로 문의바랍니다.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 상품 구매후 1%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혜택)




    적립조건    - 텍스트후기 : 30타자이상 글  (500원)

                       -착용사진  :   착용사진 (500원)

                       -텍스트후기 + 후기글  (1.000원)

                       (모든상품 1만원이상,후기글 최소 30자 이상)



    적립제외  -1만원 이하의 제품 / 30자이하의 짧은 글인 경우
                   - 상품수령 후 30일이 지난경우
                   - 후기 작성일기준 품절된 상품
                   -세일 카테고리 적용상품
                   -이벤트 사은품으로 받으신 경우
                   -비회원으로 구매하거나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구매후기를 올리고 반품을 하신 경우
                   -판매처가 다른 오픈마켓에서 주문하신 경우
                   -상품 구별이 어려운 사진



    (변경된 , 후기적립금 기준은 2017.10.19부터 적용됩니다)



    리뷰퀸 TIP

    상품이 잘 보이며 전신컷 포토인경우
    와니와니의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해주시면 더욱 좋아요.
    나만의 느낌있는 포토를 올려주세요.


    유의사항    - 어둡거나 흔들리지 않은 선명한 사진으로 올려주세요
     
    -주문건당 최대 적립금 10,000원
    -중복된 코디컷은 1회만 적립됩니다.


    후기 적립금은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다소 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늘 행복한 와니와니 화원님 되세요.


     
  • [ 적립금&기타 ] I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 취소문의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취소문의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와니와니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cj대한통운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cj대한통운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품 Q&A

REVIEW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